2011년 10월 27일 목요일

[Tools] Missed call - I know it


나는 알고있다?
① 부재중 전화의 전화벨 울린 시간을 표시하여, 원콜스팸 등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.
② 주소록에 저장되지 않은 특정 전화의 부재중 전화기록과 비슷한 수신번호의 전화기록을 함께 조회할 수 있습니다.
③ 확인하지 않은 부재중 전화기록의 알림을 특정 시간만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.


◈ 부재중 전화알림
① 알림 대상 전화
 - 수신 번호가 주소록에 저장된 번호이거나 전화벨 울린 시간이 일정 시간 이상인 경우에만 알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.
② 알림 방법
 - 전화기 설정값에 따른 알림음, 진동 또는 전화기 화면을 키는 것으로 부재중 전화를 알림니다.
③ 알림 제한시간
 - 단순히 알림 주기나 횟수를 지정하는데 그치지 않고, 알림 제한시간을 시간단위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특정 시간에 불필요한 알림으로 방해받지 않습니다.



◈ 움직임 감지
 - 부재중 전화 발생시 움직임을 감지하여 화면을 킴으로써 부재중 전화가 왔음을 알리는 기능입니다.
 - 전화기를 나둔 채 자리를 비운 경우에, 돌아와서 간단히 전화기를 흔드는 것만으로도 부재중 전화가 왔음을 알 수 있습니다.

◈ 권한
◐ 개인정보
 - 부재중 전화기록 조회
 - 주소록 연락처,사진 조회
 - 전화벨 울린시간 기록
◐ 전화 통화
 - 전화 상태 조회
 - 부재중 전화 알림내용 지우기
◐ 시스템 도구
 - 전화기 화면 켜기
◐ 하드웨어 제어
 - 진동으로 알림







◐ Missed call - I know it
◐ Applications>Tools
◐ Free
◐ v2.1(Eclair)+

댓글 2개:

  1. 노트5는 안되네요. 이전 폰으로는 잘 쓰다가...수정해주셨으면합니다. 이 어플이 제일 괜찮은것 같은데...

    답글삭제
  2. 노트5는 안되네요. 이전 폰으로는 잘 쓰다가...수정해주셨으면합니다. 이 어플이 제일 괜찮은것 같은데...

    답글삭제